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합니다. 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은 귀하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기능의 회복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 전문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허리와 목의 통증의 완화에 효과적인MedX Medical 기계를 한인타운 내에서 유일하게 보유

MedX기계는 현존하는 재활 의료기 중,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형태의 재활 의료기구로 알려져있습니다. 임상 연구에 따르면, MedX 요추 및 경추 확장기계를 사용한 척추 강화운동은 그 효과가 탁월하며 심지어는 다른 치료들을 해 보았으나 차도가 없던 경우에도 상태가 호전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MedX 사용에 따른 검사들과 운동 치료들의 결과는 통증을 줄이고, 기능을 회복하며 결과적으로는 척추 수술의 필요성을 줄여준다는 것이 임상적으로 증명이 되어 있습니디. MedX Medical 의료기구는 보통 다음의 통증 치료에 사용되어집니다.: 자동차 사고 등으로 인한 목뼈 손상의 통증, 만성적인 목과 허리의 통증, 추간판 헤르니아 디스크, 팽장된 디스크, 퇴행성 추간판 질환, 좌골신경통, 후관절 증후군

작업치료- 생활방식의 재설계를 통한 통증관리

작업치료는 일상 생활의 활동들을 치료적 목적으로 사용하여 손상이나 질병, 질환, 장해를 가진 사람들이 독립적으로 생활을 달성하고 유지하는 것을 돕는 치료를 말합니다. 작업치료사는 귀하가 성공적으로 통증을 관리하고 성공적으로 유지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생활방식을 개발하는 것을 돕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작업치료사는 귀하의 일상생활 방식들 중에서 많은 신체 에너지와 신체 역학들을 사용하는 생활 활동들을 제거하고 수정하고, 통증을 악화 시키는 활동들을 개인의 통증관리 목표에 맞게 체계화 하는 것을 돕습니다. 작업치료사는 또한 옷입기, 요리하기, 회사에서 일상생활 등을 할 때 어떻게 작업환경을 변화시키는 것이 통증을 완화 하는데에 좋은지, 어떤 보조 도구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가르쳐 주고 조언해 줄 수 있습니다. 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에서는 경험이 풍부하고 주정부 인가 면허를 가진 작업치료사가 귀하의 통증을 함께 관리하고, 일상생활에의 빠른 복귀를 도우며, 귀하께서 통증 발생 이전에 즐기셨던 의미있는 삶의 모습을 되찾는 것을 도와드립니다.

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은 한인타운 내에서 유일하게 손, 손목, 팔꿈치, 그리고 어깨의 치료를 특성화한 재활치료를 제공합니다.

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은 손, 손목, 팔꿈치, 그리고 어깨에(어깨부터 손에 이르는 부분 ‘상지 上肢’) 통증이나 문제를 가진 환자분들을 치료하는데 필요한 모든 의료기구들과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은 스플린트(부목) 제작, 운동치료, 연부조직가동술, 감각 재학습, 키네시오 테이핑 요법, 초음파 치료, 전기자극술, 유동치료 등의 다양한 상지 재활치료 방법들을 제공합니다. 액티브 라이프 재활치료 클리닉은 손목터널 증후군, 오십견, 방아쇠 수지, 테니스 엘보, 골프 엘보, 회전근 부상, 어깨 충돌증후군, 듀프이트렌 구축, 드 꿰르벵 건초염 등의 재활치료를 제공합니다.